루리웹 메뉴 바로가기 루리웹 본문 바로가기

본문 시작

뉴스상세보기 - S / $newsContents.lawStatus

팬택, 다음주 공개할 갤S4 대항마는 '베가 아이언'?
아시아경제 | 입력 2013.04.12  15:25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팬택이 다음주 선보일 새로운 스마트폰의 명칭은 '베가 아이언'이 유력한 것으로 전해졌다.

12일 팬택은 자사 홈페이지에 '베가 아이언(VEGA Iron)'이라는 명칭의 스마트폰 페이지를 새로 개설했다. 팬택이 다음주 공개할 신제품이 금속 소재를 채택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소재를 강조하기 위해 철이라는 뜻의 iron을 스마트폰 명칭에 넣었을 가능성이 제기된다.

이 제품은 5인치 LCD 디스플레이, 1.7기가헤르츠(GHz) 쿼드코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안드로이드 4.1.2 젤리빈 운영체제(OS), 1300만화소 카메라, 2150밀리암페아 배터리(mAh), 2기가바이트 램 등을 탑재했다. 두께 8.8mm, 무게 154g이다.

팬택은 오는 18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동 팬택 사옥에서 미디어데이를 갖고 새로운 스마트폰을 발표할 계획이다. 팬택이 미디어에 발송한 초청장에는 각진 형태의 스마트폰이 반짝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의 외관 디자인이 각진 형태이고 금속 소재를 채택했을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는 이유다.

특히 '완전히 새로운 베가가 온다(ALL NW VEGA IS COMING)'는 문구가 적혀 있어 기존에 출시된 제품과는 디자인 측면에서 확연하게 달라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주요 인기뉴스

실시간 이슈 검색어